해남군, 여행코스 할인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

여행 / 왕보현 기자 / 2022-06-15 22:59:29
- 올 여름 해남여행“혜택이 쏟아진다”
- 해남투어패스 코스여행 할인 패키지
- 오시아노캠핑장 이용요금 30% 할인
- ‘해남에서 장보기’영수증 이벤트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올 여름 해남에서 쏟아지는 여행혜택으로 시원하게 즐겨보자.
‘2022년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해남군은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여행객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다채롭게 실시한다.  

▲ ‘2022년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해남군은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여행객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사진=해남군 제공)

우선 개별여행객을 대상으로 관광지와 숙박, 음식점 등을 연계해 통합티켓으로 제공하는 해남투어패스 코스여행 할인 패키지가 판매된다. 코스별 주변관광지와 식당, 카페 등의 정보를 확인, 할인 가맹점들은 5~10%까지 요금을 할인해 알뜰여행을 즐길 수 있다. 군 직영 관광지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다.
여름철 늘어나는 캠핑객을 위해 오시아노캠핑장 이용요금 30%를 할인하고, 워케이션 코스에서는 워케이션 숙박지 와카(WACA)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 해남투어패스는 인터넷에서 해남투어패스를 검색하여 할인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 해남군은 해남여행 추천댓글 이벤트와 캠핑장 이용객‘해남에서 장보기’영수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남여행 추천댓글 이벤트와 캠핑장 이용객‘해남에서 장보기’영수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남여행 추천댓글 이벤트는 추천하고 싶은 해남여행지와 추천이유를 군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면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준다. 장보기 이벤트는 관내 캠핑장 이용객 중 지역상가 1만 원 이상 구매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해남농수특산품을 선물로 준다.
이와 함께 단체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는 3개월 동안 기존 인센티브에 여행객 1인당 1,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 포레스트 수목원의 수국

이에 앞서 해남군은 지난 5월부터 민간운영 관광시설 입장권과 탑승권을 제시하면 군 직영 관광지를 무료입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민간운영 관광시설은 명량해상케이블카, 땅끝모노레일,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두륜산케이블카, 4est수목원 등 5개소이며, 무료입장이 가능한 군 직영 관광지는 땅끝전망대와 우수영관광지, 고산윤선도유적지, 두륜미로파크 등 4곳이다.

[ⓒ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