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삼겹살데이’,“돼지고기 먹는 날”

라이프 / 왕보현 기자 / 2021-02-26 19:55:32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점 등 삼겹살 할인판매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 2월 27일(토)부터 3월 3일(수)까지 5일 동안 농협유통 양재·창동점 등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삼겹살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우리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양재·창동점 등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 오는 2월 27일(토)부터 3월 3일(수)까지 5일간 국내산 삼겹살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 삼겹살에는 비타민 B군 및 단백질, 칼륨, 철분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어린이 성장발육은 물론 노인의 건강 유지에도 좋다. 또한 돼지고기에 많이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내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 혈류를 좋게 한다.


‘삼겹살데이’(삼삼데이)는 2003년부터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시작되었으며, 국산 농축산물 대표 판매장인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의 경우 매년 ‘삼겹살데이’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국내산 삼겹살을 파격가로 판매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요즘 Day 마케팅이 많이 있지만, 3월 3일 ‘삼겹살데이’는 우리 축산 농가를 돕고, 고객들은 맛있는 삼겹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의미 있고 좋은 행사라며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