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 인기

관광 / 강인원 기자 / 2021-07-19 13:18:54
- 공공플랫폼 탐나오 최대 20% 할인 제공 등 호응 [티티씨뉴스=강인원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가 운영하는 탐나오에서 시행 중인‘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가 제주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탐나오는 항공권, 숙박, 선박, 렌터카, 관광지, 레저, 마을체험, 특산물, 기념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제주여행을 준비 중이거나 제주도를 여행중인 여행객들이 빅할인 행사 시행 이후 일주일 만에 4500여 건의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주여행의 혜택을 경험했다.

 


행사내용으로는 △‘안전한 제주여행 수칙’에 서약하면 항공권을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가능한 최대 20% 할인쿠폰 선착순 제공 △제휴카드 이용시 5% 추가할인 △여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에게는 탐나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여행 2만원 이용권 증정 △코로나19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사업체들을 위한 마스크 등 방역물품 기부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7월 1일부터는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들을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등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탐나오는 제주지역 내 중소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경쟁력강화를 위해 2016년에 오픈했으며 2%대의 낮은 수수료를 통해 입점업체와 상생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현재(2021년 6월) 1500여개의 제주도내 기업이 입점해 있으며, 14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기반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제주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올 하반기 내 제주지역 화폐 ‘탐나는전’결제 연동과 CRM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제주 관광객과 제주지역 소상공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받을 수 있는 제주여행 플랫폼이 있다.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