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더 뉴 스포티지’ 티저 공개

교통 / 강인원 기자 / 2024-10-24 22:37:19
- 기아 대표 준중형 SUV 스포티지의 상품성 개선 모델 신규 디자인 예고
- 주간 주행등에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적용해 웅장하고 역동적인 분위기 연출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영상 및 굿즈 제작, 전시 등 여러 마케팅 진행
- 11월 중 디자인ᆞ상세 사양ᆞ가격 등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출시할 예정

[티티씨뉴스=강인원 기자]

기아가 새로운 모습의 스포티지 출시를 예고했다. 

▲ 기아는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포티지의 상품성 개선 모델인 ‘더 뉴 스포티지(The new Sportage)’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24일(목) 공개했다.

기아는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포티지의 상품성 개선 모델인 ‘더 뉴 스포티지(The new Sportage)’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24일(목) 공개했다.

올해로 출시 31주년을 맞는 기아의 대표 준중형 SUV 모델인 스포티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760만 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기아는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포티지의 상품성 개선 모델인 ‘더 뉴 스포티지(The new Sportage)’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24일(목) 공개했다.

기아는 이날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더 뉴 스포티지의 전·후면부에 적용한 램프 디자인과 차량의 실루엣을 부분적으로 공개했다.

전·후면부는 기아의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반영한 주간 주행등(DRL)과 리어 콤

비네이션 램프 디자인을 통해 차급을 뛰어넘는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측면부는 스포티한 루프라인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인상을 더한다.

이날 기아 공식 유튜브 채널 캬TV(www.youtube.com/@KiaKorea)에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은 전·후면 램프와 실루엣을 보여주며 더 뉴 스포티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기아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영상 및 굿즈 제작, 전시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1993년 ‘세계 최초 도심형 SUV’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스포티지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과 호평을 받아왔다”며 “더 뉴 스포티지는 기아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혁신적인 요소들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아는 11월 중 상품성을 한층 높인 더 뉴 스포티지의 디자인과 상세 사양, 가격 등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