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양재점 '정원형 푸드코트' 리뉴얼 오픈!

라이프 / 왕보현 기자 / 2023-05-04 16:25:06
- 하나로마트 양재점, 푸드코트 재단장으로 문전성시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5월 4일 하나로마트 양재점 푸드코트를 리뉴얼 개장했다. 

▲ 4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고객들이 푸드코트를 이용하고 있다.(사진=농협유통 제공)

하나로마트 양재점 푸드코트는 도심 속 정원 컨셉으로 리뉴얼 하여 마트 내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자연 친화적이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 4일 하나로마트 양재점 푸드코트 내 청주지역에서 소문난 브랜드인 무한리필 스시집 스시다이닝 준에 고객들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사진=농협유통 제공)

카트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테이블과 키오스크(셀프 주문기계)를 교체 및 재배치 하였고, 식사 장소의 조명시설 개선을 통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양재점 푸드코트에서 고객들이 정원을 배경으로 식사를 하고 있다.(사진=농협유통 제공)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 신영호 대표이사는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서울 강남권에 위치한 농협의 대표매장으로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푸드코트를 리뉴얼했다”며 “푸드코트 리뉴얼과 더불어 매장 내·외부 환경 공사를 통해 고객 만족은 물론 신선하고 안전한 농·축·수산물을 유통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