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숲 속 프라이빗 투어, 플로깅,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여행 / 왕보현 기자 / 2025-03-01 11:46:53
- 신학기, 새 출발 시즌인 3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티티씨뉴스=왕보현 기자]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신학기, 새 출발 시즌인 3월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진행한 메타세콰이어길 산책 프로그램(자료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에서는 봄맞이 초심 ‘만보 걷기’를 진행한다. 투숙기간 내 하루 동안 만보 걷기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새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디지털 디톡스를 실천하는 ‘봄 야생화 찾기‘ 프로그램과 리솜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인 리오(RE:O)가 소개하는 숲 속 프라이빗 투어 ’비밀의 숲 탐험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밀의 숲 탐험대 프로그램은 내달 13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데 리조트 내 숲속 새소리와 바람소리 등을 녹음한 USB와 핫팩, 한방차, 사우나 이용 등을 제공한다.

충남 덕산에 있는 스플라스 리솜은 삼일절을 맞아 윤봉길 의사 사적지인 충의사와 도중도를 걸으며 역사의식 및 애국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감사한 오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만 11세 이상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태극기 스카프와 당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을 제공한다. 3월 22일(토)과 29일(토)에는 메타세콰이어 길을 산책 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와 한줄 글쓰기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봄의 느낌을 잘 표현한 그림을 선정해 조식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충남 태안 소재 아일랜드 리솜은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자율 플로깅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장갑, 친환경 봉투 등 플로깅 용품, 봉사활동 점수(1시간) 부여,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일랜드 리솜 잔디광장에서는 3월 22일(토)부터 이틀간 캡슐 속 종이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는 ‘행운의 봄’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단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하는 팀에는 스파이용권, 학용품 세트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 리솜리조트에서 어린이 투숙객에 라이온코리아의 키즈세이프 칫솔&치약 세트를 제공하고,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츄파춥스 선물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리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확인이 가능하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인 3월을 맞아, 고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리솜리조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