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A, 고흥군과 업무협약

여행 / 강인원 기자 / 2023-04-07 10:00:03
- 고흥관광 1천만 시대 도약을 위한 상호 협력

[티티씨뉴스=강인원 기자]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장 오창희)와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6일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강당에서 고흥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과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한국여행업협회(KATA)와 고흥군은 6일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강당에서 고흥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과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체결 후 오창희 KATA회장(오른쪽)과 선양규 고흥부군수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협약식은 KATA 주요 임원단 고흥 팸투어를 겸하여 진행되었으며, 이날 협약식에는 KATA 오창희 회장와 선양규 부군수를 비롯한 고흥군 및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KATA와 고흥군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 협력하고, 관광상품 개발·운영·판매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을 함께 할 것이며, 특히, 다도해를 품은 전남 고흥군의 사계절 온화한 기후와 맑고 깨끗한 자연에서 재배된 먹거리, 나로도우주항공 축제 등을 활용한 특색있는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을 추진키로 하였다. 아울러, 고흥군은 KATA 특별회원 가입 등 여행업계와의 지속적인 교류증진에 힘쓰겠다는 의지를 비췄다.


▲ 한국여행업협회(KATA)와 고흥군은 6일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강당에서 고흥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과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가한 양 기관 관계자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고흥군 제공)

KATA 오창희 회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고흥군의 아름다운 경관과 맑고 깨끗한 자연 그리고 우주과학 도시로서의 독창적인 특색이 잘 갖춰져 있는 여행지로 이번 고흥군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고흥군를 알리는데 힘쓰겠으며,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과 판매증진에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티티씨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